본문 바로가기

Opened Management, 고객참여마당

현재 페이지 위치

홈 고객참여마당 고객의소리


고객의소리

가평시설관리공단과 관련된 민원사항만을 접수하는 곳입니다.


궁금하신 점을 질문해 주세요.

사실확인을 위해 실명인증 또는 공공아이핀 로그인 후시설명을 작성하여 주십시오.

일반적인 문의글은 시설이용문의 게시판을 이용하여 주시고, 영리목적의 상업성 광고,
유사 내용의 도배, 비난 및 명예훼손, 기타 불건전한 내용 등 게시판의 취지와 부합하지 않는 게시글의 경우
「행정안전부의 행정·공공기관 웹사이트 구축·운영 가이드」에 따라 삭제될 수 있으며,
게시자는 삭제 사실에 대한 이의를 제기
할 수 있습니다


  • 고객의소리
  • 과거민원
고객의 소리 게시물 보기
작성자 김*우 작성일 2022-07-24
제 목 2가지 문의 드립니다. 조회수 1976
첨부파일
안녕하세요.

1. 작년 7월 모빌홈 앞쪽(현재 카라반 사이트로 변경됨) 이용 했었는데 에어컨을 틀면 엄청난 노래기 로 인해 많이 불편했었습니다. 올해는 어떤지 문의 드립니다. (작년 일시적인 현상 이었기를 바라면서)

2. 앞쪽 모빌홈이 없어지고 카라반 사이트로 변경 된 것으로 보입니다.
혹시 이 카라반 사이트 예약하고 차량+도킹 텐트 조합으로 (차박) 이용해도 상관 없는지 문의 드립니다. 여긴 반드시 카라반만 들어와야 하는건가요?


답변내용


고객의 소리 게시물 답변보기
제 목 김*우님의 고객의 소리의 대한 답변입니다. 작성일 2022-07-24
작성자 관리자 ( ) 진행상황 답변완료
내 용 안녕하십니까. 산장관광지 고객지원센터입니다.

저희 산장관광지에 관심을 가져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하며,
문의하신 내용에 대하여 답변 드리겠습니다.

1. 현재 객실 내 노래기는 발생하고 있지 않습니다. 주기적인 객실 방역을 통해 관리하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2. 캐라반사이트에서는 캐라반외 오토캠핑 및 차박도 가능합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아래 연락처로 문의주시면 친절하게 답변하여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산장관광지 고객지원센터 ☏ 031-8078-8052
글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