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pened Management, 고객참여마당

현재 페이지 위치

홈 고객참여마당 고객의소리


고객의소리

가평시설관리공단과 관련된 민원사항만을 접수하는 곳입니다.


궁금하신 점을 질문해 주세요.

사실확인을 위해 실명인증 또는 공공아이핀 로그인 후시설명을 작성하여 주십시오.

일반적인 문의글은 시설이용문의 게시판을 이용하여 주시고, 영리목적의 상업성 광고,
유사 내용의 도배, 비난 및 명예훼손, 기타 불건전한 내용 등 게시판의 취지와 부합하지 않는 게시글의 경우
「행정안전부의 행정·공공기관 웹사이트 구축·운영 가이드」에 따라 삭제될 수 있으며,
게시자는 삭제 사실에 대한 이의를 제기
할 수 있습니다


  • 고객의소리
  • 과거민원
고객의 소리 게시물 보기
작성자 송*용 작성일 2022-08-03
제 목 자라섬 요금인상 하는게 맞는건가요? 조회수 2134
첨부파일
자라섬 이용하는 고객입니다

9월부터 인상한다고 공지올렸는데 시설투자 관리하지도 않고 요금만 인상하는게

맞는건가요? 오토는 전기도 못쓰게하면서 요금인상도 이해안되네요

다른 시,구 캠핑장도 전기사용하면서 현재 인상금액으로 사용합니다

그냥 인상하면 그만인가요?

카라반사이트는 청수 오수 못쓰는곳도 많고 사이트 관리도 안되고 모라고 하실건가요?



답변내용


고객의 소리 게시물 답변보기
제 목 작성일 2022-08-05
작성자 관리자 ( 031-8078-8028 ) 진행상황 답변완료
내 용 안녕하세요. 자라섬캠핑장 고객지원센터입니다.
자라섬캠핑장을 이용해 주시고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자라섬 캠핑장의 시설사용료는 민간 캠핑장 대비 낮은 사용료로 책정이 되어있었으며, 물가인상률 및 인건비 상승에 따른 관리비용이 증가함에 따라 사용료가 인상 되었습니다.

현재 카라반사이트 청수 및 오수 시설은 작업 중에 있으며, 보다 쾌적한 시설로 보답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자라섬캠핑장 고객지원센터로 연락주시면 자세하게 안내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자라섬캠핑장 고객지원센터 031-8078-8028~9
글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