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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미션 : 최고의 시설운영으로 군민의 편익과 복리증진에 기여
- 비전 : 안전한 시설관리로 고객행복을 추구하는 혁신 선도 공기업
- 핵심가치 : 상생협력, 고객중심, 시설안전, 전문역량
- 경영목표 : 경영목표 '0', 고객만족도 ’93점’, 경영평가 ‘가’ 등급
- 전략목표 : 지속 성장을 위한 경영기반 구축, 경쟁 우위 확보를 위한 조직역량 향상,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한 참여와 협력 강화
- 전략과제1 : 핵심사업 경쟁력 강화 / 경영 건전성제고 / 경영전략 실행력 강화
- 전략과제2 : 역량지향적 조직인력 운영 / 소통협력의 조직문화 내재화 / 성과관리 체계 운영 고도화
- 전략과제3 : 고객만족 경영 실행력 제고 / 사회적 가치 인식 제고 / 재난·안전관리 수준 고도화 / 지역사회·경제공헌 활동 확대
- 실행과제1 : 사업관리 체계 고도화 / 핵심사업의 지속적 가치창출 / 지속성장을 위한 신성장 동력 발굴 / 재무건전성 확보 등 7과제
- 실행과제2 : 공단 핵심 기능 강화 및 조직 구조 개편 / 역량중심 인적자원관리 및 인사제도 운영 / 일·가정 양립 구현 / 부서간 협업 강화 등 9과제
- 실행과제3 : CS경영 기반 강화 / 고객과의 소통협력 활동 강화 / 고객 및 주민 의견 참여·협력 확대 / 사회적 가치 실현전략 기반 구축 등 12 과제

- 최고의 시설운영으로 군민의 편익과 복리증진
- 안전한 시설관리로 고객행복을 추구하는 혁신 선도 공기업 / 안전사고 ‘0’, 고객만족도 ’93점’ , 경영평가 ‘가’ 등급
- 단계별 경영목표 : 2022~2023 : 전체 이행도 대비 50% 달성 / 2023~2025 : 전체 이행도 대비 75% 달성 / 2025~2026 : 전체 이행도 100% 달성 / ‘경영 혁신기’에는 경영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서비스 혁신, 시스템 혁신 등을 실천하고, ‘성과 확산기’에는 경영혁신으로 강화된 개인과 조직의 역량을 기반으로 성과를 극대화하며, ‘혁신 선도기’에는 지방공기업을 선도하는 혁신선도 모델 기업이 된다.
- 단계별 전략목표 1 : 경영 혁신기, 경영목표 달성 기반 구축 > 지속 성장을 위한 경영기반 구축 (핵심사업 경쟁력 강화 / 경영 건전성 제고 / 경영전략 실행력 강화)
- 단계별 전략목표 2 : 성과 확산기, 역량기반 성과 극대화 > 경쟁 우위 확보를 위한 조직역량 향상 (역량지향적 조직인력 운영 / 소통협력의 조직문화 내재화 / 성과관리 체계 운영 고도화)
- 단계별 전략목표 3 : 혁신 선도기, 경영혁신 선도모델 구축 >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한 참여와 협력 강화 (고객만족 경영 실행력 제고 / 사회적 가치실현 인식 제고 / 재난·안전관리수준 고도화 / 지역사회·경제공헌활동 확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