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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의 소리 게시물 보기
작성자 박*복 작성일 2022-07-11
제 목 가평군교통약자이동지원센터 직원분들께 감사 인사와 전화 배차 예약 관련 문의드립니다. 조회수 2179
첨부파일
안녕하세요.

귀 센터의 친절과 도움에 항상 감사드리고 있습니다.



저의 어머님은 4년 전부터 병세가 악화 되시어 ”마석“ 소재 병원으로 혈액 투석을 주 3회 하고 계십니다.



어머님께서는 “희복콜 이 없었다면 이미 저 세상 사람이었을 것이다“ 라고 비가 오나, 눈이 오나 항상 친철하고 안전운행 해주시는 센터 예약 직원이나 운행하는 선생님분들께 ”고맙고 감사하신분들“ 이라는 말씀을 수시로 하고 계십니다. 정말 감사드립니다.



그러나, 얼마 전부터 예약하는 날이면 통화가 잘 안되신다고 엄청 걱정과 불안해 하십니다.

이유를 여쭈어보니 9시에 전화를 하시는대 계속 통화중이고, 수십차례 연결 끝에 통화는 이루어 졌으나 이미 예약이 다 차서 차 배정이 안된다고 망연자실해 하셨습니다.



어머님은 투석하는 날짜에 병원치료를 못 받으시면 호흡곤란과 요독증상으로 병세가 더 악화되어 위급한 상황이 발생되곤 합니다.



어머님이 거주하는 마을은 대중교통이 흔하지 않고, 보행이 힘드셔서 스스로 이동이 매우 어려우신 이용자입니다.



아침 예약시간에 배차 예약을 위한 통화가 잘 될 수 있도록 개선이나 검토를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다시 한번 가평군교통약자이동지원센터 직원분들의 헌신적인 도움과 친절에 감사의 말씀을 드리오며, 항상 건강과 기쁨이 가득하시길 기원드립니다.


답변내용


고객의 소리 게시물 답변보기
제 목 작성일 2022-07-12
작성자 교통복지팀 ( 031-8078-8122 ) 진행상황 답변완료
내 용 안녕하십니까.
가평군 교통약자이동지원센터입니다.
가평군 희복콜에 많은 관심을 가져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고객님께서 문의하신 내용에 대하여 다음과 같이 답변 드리겠습니다.

현재 예약에 관련하여 운영방식은 사용일 2일전 오전09:00시부터 선착순으로 예약을 받고 있으며, 상담원 2명, 차량 16대로 운영 하고있습니다.

가평군 희복콜 등록 회원은 1103명으로, 그중 휠체어 이용자는 411명 혈액 투석분은 50명으로써, 매년 마다 특별교통수단 이용등록자수 증가로 인하여 앞으로 더욱 이용에 어려움이 있으실것으로 예상되며, 이에 따라 고객님께서 건의하신 예약시스템 개선은 모바일 및 온라인 확대로 개선책을 마련하고자 했으나 지역 특성상 노약자 분들의 사용이 어려워 현재 보류중에 있음을 알려드리며,

저희 희복콜 이용에 있어 향후 보다나은 예약환경시스템을 마련하여 이용객의 편의를 마련하겠습니다.

기타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아래 연락처로 전화 주시면 성심껏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가평군 희복콜 문의☎031)8078-81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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