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pened Management, 고객참여마당

현재 페이지 위치

홈 고객참여마당 고객의소리


고객의소리

가평시설관리공단과 관련된 민원사항만을 접수하는 곳입니다.


궁금하신 점을 질문해 주세요.

사실확인을 위해 실명인증 또는 공공아이핀 로그인 후시설명을 작성하여 주십시오.

일반적인 문의글은 시설이용문의 게시판을 이용하여 주시고, 영리목적의 상업성 광고,
유사 내용의 도배, 비난 및 명예훼손, 기타 불건전한 내용 등 게시판의 취지와 부합하지 않는 게시글의 경우
「행정안전부의 행정·공공기관 웹사이트 구축·운영 가이드」에 따라 삭제될 수 있으며,
게시자는 삭제 사실에 대한 이의를 제기
할 수 있습니다


  • 고객의소리
  • 과거민원
고객의 소리 게시물 보기
작성자 김*선 작성일 2023-08-16
제 목 자라섬 캠핑장 예약 사이트 불만 조회수 798
첨부파일 1692162658.jpg
9월 예약 일정도 평소와 다른 일정에 신청하도록 변경되어서


그 시간만 대기하다가 신청하려고 하니


도대체 새로 생겼다는 카라반D는 어느 구역을 눌러야 예약을 할 수 있는건가요?


모바일, PC버전 모두 시도해봤는데


모바일상으로는 카라반C로 되어있는 곳을 누르니 카라반D가 나오고


PC버전에서는 아예 카라반D구역을 확인할 수도, 선택할 수도 없었습니다.


예약일정을 변경했는데도 신청시스템이 이렇게 미비하면


이용하려고 했던 이용자들의 불편은 그냥 감내해야하는건가요?


해당 사유로 인해서 발생한 피해에 대해서 어떤 대처가 있을 수 있는지


빠른 답변 바랍니다.


답변내용


고객의 소리 게시물 답변보기
제 목 자라섬 캠핑장 예약 사이트 불만 답 작성일 2023-08-16
작성자 관리자 ( ) 진행상황 답변완료
내 용 안녕하세요. 자라섬캠핑장 고객지원센터입니다.

예약 결제 시스템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인터파크 예약 결제 시스템에 문제점을 제기하여 다시는 이런 일이 없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시설이용문의: 자라섬캠핑장 고객지원센터 031-8078-8028
예약 및 취소/환불: 인터파크 티켓 고객센터 1544-1555

감사합니다.
글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