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pened Management, 고객참여마당

현재 페이지 위치

홈 고객참여마당 고객의소리


고객의소리

가평시설관리공단과 관련된 민원사항만을 접수하는 곳입니다.


궁금하신 점을 질문해 주세요.

사실확인을 위해 실명인증 또는 공공아이핀 로그인 후시설명을 작성하여 주십시오.

일반적인 문의글은 시설이용문의 게시판을 이용하여 주시고, 영리목적의 상업성 광고,
유사 내용의 도배, 비난 및 명예훼손, 기타 불건전한 내용 등 게시판의 취지와 부합하지 않는 게시글의 경우
「행정안전부의 행정·공공기관 웹사이트 구축·운영 가이드」에 따라 삭제될 수 있으며,
게시자는 삭제 사실에 대한 이의를 제기
할 수 있습니다


  • 고객의소리
  • 과거민원
고객의 소리 게시물 보기
작성자 조*진 작성일 2023-08-16
제 목 9월 2일자 카라반 예약 관련 문의 조회수 655
첨부파일
자라섬 캠핑장 9월 예약건이 오늘 오후 2시에 열렸습니다

진짜 땡 하자 마자 들어갔습니다만

선택할 수 있는 카라반이 단 1개도 없었는데요
이미 선택된 좌석이라던가 그런 것도 없이
이미 다 팔린 상태로 존재했습니다
잔여 현황에서도 0 였구요

카라반 B와 C의 예약 시간이 정상적으로 이루어졌는지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최근 뉴스에서 공공시설, 캠핑장 예약 관련해서 부정행위가 있다는 보도를 봐서 그런가 의심스러운 부분이 느껴집니다.

노파심일 수 있으나 한번 확인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답변내용


고객의 소리 게시물 답변보기
제 목 9월 2일자 카라반 예약 관련 문의 답 작성일 2023-08-16
작성자 관리자 ( ) 진행상황 답변완료
내 용 안녕하세요. 자라섬캠핑장 고객지원센터입니다.


먼저 자라섬캠핑장 이용에 불편하셨을 고객님께 죄송하다는 말씀드립니다.


자라섬캠핑장 예약은 100% 온라인 선착순 예약으로 예약시간에 정상적으로 오픈되었음을 말씀드리며,
9월 2일은 이슬라이브 행사가 있어 많은 분들이 몰려 바로 예약이 마감되었습니다.
또한 이슬라이브에서 C캐라반 대관으로 B, D캐라반 28개만 오픈되었음을 안내드립니다.


시설이용문의: 자라섬캠핑장 고객지원센터 031-8078-8028
예약 및 취소/환불: 인터파크 티켓 고객센터 1544-1555

감사합니다.
글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