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pened Management, 고객참여마당

현재 페이지 위치

홈 고객참여마당 고객제안


고객제안

가평시설관리공단과 관련된 민원사항만을 접수하는 곳입니다.


궁금하신 점을 질문해 주세요.

사실확인을 위해 실명인증 또는 공공아이핀 로그인 후시설명을 작성하여 주십시오.

일반적인 문의글은 시설이용문의 게시판을 이용하여 주시고, 영리목적의 상업성 광고,
유사 내용의 도배, 비난 및 명예훼손, 기타 불건전한 내용 등 게시판의 취지와 부합하지 않는 게시글의 경우
「행정안전부의 행정·공공기관 웹사이트 구축·운영 가이드」에 따라 삭제될 수 있으며,
게시자는 삭제 사실에 대한 이의를 제기
할 수 있습니다


  • 고객제안
  • 과거민원
공지사항 게시물 보기
작성자 T*AN THI THUY LINH 작성일 2023-05-21
제 목 [고객의소리에서 이전됨]한류관광 상품개발에대한 인터뷰 요청 조회수 716
첨부파일
안녕하세요,

저희 경희대학교 호텔경영학과 캡스톤디자인 과목에서 진행 중인 프로젝트에 관련하여 가평군의 한류 관광 상품 개발에 대해 알고자 하는 학생들입니다. 저희 프로젝트는 한류 관광 상품 개발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이에 따라 가평군의 관광 마케팅 담당자분께서 소중한 의견을 나누고자 연락을 드리게 되었습니다.

저희 팀은 지도 교수님인 서원석 교수님의 지도를 받고 있으며, 가평군 한류 관광 상품의 개발에 대한 전문적인 지식과 경험이 있으신 분들의 의견은 저희에게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가평군 관광 마케팅 담당자님께서 전화로 안내해주신 후, 해당 인터뷰 내용을 이메일로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귀하의 조금 시간을 내어 인터뷰를 진행해 주실 수 있다면 감사하겠습니다.

인터뷰 질문은 다음과 같습니다:
1. 가평군에서 제공하는 한류 관광 상품에 대한 수요는 어떠한가요? 비수기, 성수기 따로 있습니까?
2. 가평군의 한류 관광 상품을 대상으로 하는 주요 고객층은 어떤 분들인가요? 그 분들의 특성과 니즈는 무엇인가요?
3. 가평군의 한류 관광 상품을 대상으로 하는 방문객 중에서 어느정도 여행 상품을 이용하나요? 그들의 만족도와 재방문 의사는 어떠한가요?
4. 가평군에 현재 진행하고 있는 한류 관광 상품은 무엇인가요?
5. 가평군의 한류 관광 상품 중에서 제일 인기가 많은 상품은 무엇인가요? 그 상품의 특징과 장점은 무엇인가요?
6. 가평군의 한류 관광 상품 중에서 과거에 실패했던 상품은 무엇인가요? 그 상품의 문제점과 개선 방안은 무엇이었나요?
7. 가평군의 한류 관광 상품을 개발할 때 어떤 문제점을 경험했나요? 이러한 문제점을 해결하기 위해 어떤 개선 방안을 고려했나요?

다시 한번 인터뷰를 허락 해주셔서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귀하와 함께 협력하여 한류 관광 상품으로 개발하고 마케팅 전략을 수립할 수 있다면, 가평을 더욱 많은 사람들에게 알리고 관광 수요를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합니다.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저희에게 연락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캡스톤디자인 4조 진이링 조장 드림

연락처: 01073790823


답변내용


공지사항 게시물 답변보기
제 목 진0링님의 고객제안에 대한 답변. 작성일 2023-05-23
작성자 관리자 ( ) 진행상황 답변완료
내 용 안녕하십니까.
가평군시설관리공단 고객지원센터입니다.
우선 우리 공단 시설에 큰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고객님께서 말씀하신, 가평군 한류 관광 상품개발에 대한 인터뷰 요청과 관련하여 인터뷰 방법 및 일정, 인터뷰 내용 등에 관한 사항을 유선으로 안내드렸습니다.

기타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번호로 연락주시면, 정성껏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가평군시설관리공단 대표전화: 1661-8990
글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