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pened Management, 고객참여마당

현재 페이지 위치

홈 고객참여마당 고객제안


고객제안

가평시설관리공단과 관련된 민원사항만을 접수하는 곳입니다.


궁금하신 점을 질문해 주세요.

사실확인을 위해 실명인증 또는 공공아이핀 로그인 후시설명을 작성하여 주십시오.

일반적인 문의글은 시설이용문의 게시판을 이용하여 주시고, 영리목적의 상업성 광고,
유사 내용의 도배, 비난 및 명예훼손, 기타 불건전한 내용 등 게시판의 취지와 부합하지 않는 게시글의 경우
「행정안전부의 행정·공공기관 웹사이트 구축·운영 가이드」에 따라 삭제될 수 있으며,
게시자는 삭제 사실에 대한 이의를 제기
할 수 있습니다


  • 고객제안
  • 과거민원
공지사항 게시물 보기
작성자 최*봉 작성일 2023-08-23
제 목 수영장 분위기 호전으로 인한 회원의 참여가 많았으면 합니다. 조회수 694
첨부파일
수영장 내 분위기가 호전됨에 따라
회원들의 참여가 많아 지기를 바래봅니다.

- 물 속의 25m 전방에서도 시야가 충분히 확보됨.

- 시정 되기 전에 가렵다고 꺼려한 회원도 요즘은 괜찮다고 함.

- 강사가 확보되어 [초급, 중급 1명] [상급, 연수 반 1명]
원활한 수업이 진행되고 있음.

- 꽉 찬 수업 시간에 강사의 [teaching program]이 다양하여
대부분의 수강 생이 만족함.

- 이런 분위기에서 회원의 임무도 철저히 지켜져야 할 것임.
: 물을 틀어 놓고 면도, 양치, 화장실을 가는 일은 삼가해야
: 탈수기의 장시간이 아닌 적정 시간 맞추기
: 몸을 청결하게 씻고 수영복을 입어야
: 풀에서 청결한 태도 유지와 유영 중 추월 금지
: 서로 양보하여 화목한 분위기 조성
- 고체비누와 액체비누(석유추출) 사용 시 씻어내는 물 소비량은 1:4.


- 개별적으로 다소의 불만도 있겠으나 이 정도의 분위기는
생활 체육관으로서 회원의 생활 체육 질이 향상 될 것으로 기대됨.

- 수영을 망설이던 분과 지인 중 권유하고 싶은 분,
이런 분위기에 빠져보기 바랍니다.


답변내용


공지사항 게시물 답변보기
제 목 최O봉 고객님 고객제안에 대한 답변 작성일 2023-08-29
작성자 스포츠센터팀 ( ) 진행상황 답변완료
내 용 안녕하십니까 쳥평호반문화체육센터입니다.

최O봉 고객님의 소중한 의견에 대하여 답변 드리겠습니다.
먼저 바쁘신 와중에 청평호반문화체육센터를 위해 의견을 주신 고객님께 감사드립니다.

1. 청평호반문화체육센터는 전문업체가 주기적인 수질검사를 실시하고 있으며 최상의 수질 유지관리를 위해 일일 마감 후 수중 청소기 작동과 역세를 통해 고객님들께 최상의 수질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고객님들께 더욱 만족을 드릴 수 있게 수질관리와 수영장 환경정비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2. 수영 강사 채용의 경우 지속적으로 공고를 내어 인원 충원을 시도하였으나 어려움이 있었습니다. 금번 채용에서 새로운 강사들이 채용 되어 강습반 회원들에게 더 쾌적한 강습 환경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효율적인 인력 관리를 통해 회원들이 보다 나은 환경에서 강습을 받으실 수 있게 노력하겠습니다.

3. 말씀하신 회원의 임무와 수영장 에티켓은 저희 역시 많은 공감을 하고 있는 사항입니다. 현재 안내데스크와 수영장 탈의실 등에 다양한 안내문을 통해 안내를 드리고 있으나 부족한 부분이 발생하는 경우가 간혹 있습니다. 에티켓을 지키지 않으시는 회원들이 보일 경우 개인 간 충돌 방지를 위해 직원에게 말씀해주시면 직원이 응대하겠습니다. 화목한 수영장 분위기 조성을 위해 의견을 주신 점 감사합니다.

다시 한 번 고객님의 관심에 감사드리며
추가적인 문의 사항이나 의견이 있으실 경우 청평호반문화체육센터(031-8078-7310)으로 전화 주시면 친절하게 안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글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