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pened Management, 고객참여마당

현재 페이지 위치

홈 고객참여마당 칭찬합시다


칭찬합니다

가평시설관리공단을 칭찬해주는 장소 입니다.


궁금하신 점을 질문해 주세요.

사실확인을 위해 실명인증 또는 공공아이핀 로그인 후시설명을 작성하여 주십시오.

일반적인 문의글은 시설이용문의 게시판을 이용하여 주시고, 영리목적의 상업성 광고,
유사 내용의 도배, 비난 및 명예훼손, 기타 불건전한 내용 등 게시판의 취지와 부합하지 않는 게시글의 경우
「행정안전부의 행정·공공기관 웹사이트 구축·운영 가이드」에 따라 삭제될 수 있으며,
게시자는 삭제 사실에 대한 이의를 제기
할 수 있습니다


  • 칭찬합니다
  • 과거민원
공지사항 게시물 보기
작성자 박*미 작성일 2018-07-31
제 목 [고객의소리에서 이전됨]궁금해서 여쭤봅니다 조회수 1859
첨부파일
무더운여름 업무하시느라 수고가 많으십니다.
다름이 아니라 제가 살고있는 아파트에 입주민인 시설관리공단 정덕교직원에게 저희 아파트관련 민원이 들어왔다고 들었습니다.
아파트관련 민원을 누가 가평군청에 넣었는지 민원자체가 이해가 안됩니다.
그분은 입주초부터 시행사와 관리업체의 문제로 사비들여가며 아파트분쟁에 필요한 행정이나 법률자료 찾아가며 입주민의 공공의 이익을위해 입주민과 정보를 함께 공유하며 입주민의 의견을 시행사와 관리업체에 전달한것 밖에 없습니다.
입주후 많은 일들이 있었고 처음 관리업체 소장이 시행사의 입주민으로서는 납득할수 없는 교체로 대신이라는 업체를 입대의와 입주민의견을 무시한체 관리사무소에 들어왔습니다.
들어온 소장이나 직원들이 입주민을 위해 일을 했다면 아무 문제 없었겠지만 저나 다수의 입주민이 보기엔 도저히 이해하기 힘든 태도로 입주민을 대했습니다.
그후 입대의가 정한 관리업체가 들어왔으나 알수없는 이유로 인수인계하지 않고 입주민을 혼란에 빠트리고 있습니다.
그리고 아직도 현재 진행중입니다.
하루빨리 이상황이 다수의 입주민들이 원하는 쪽으로 정리가되어 내 집에서 편하게 살고 싶습니다.


어떤 민원내용 인지는 모르겠으나 누가 보아도 그분은 입주민편에 서서 할수있는 역할에 최선을 다한것으로 보여집니다.
어떤점이 문제가 되어 무슨의도로 그분의 직장까지 민원을 넣는지 그부분이 심히 의심스러운 상황입니다.
이일이 일개 개인의 직장에까지 민원을 넣을 내용인지 그것또한 궁금합니다.

부디 담당부서분들 모두 잘 헤아리셔서 일 처리해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답변내용


공지사항 게시물 답변보기
제 목 작성일
작성자 ( ) 진행상황
내 용
글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