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rologue, 공단소개

현재 페이지 위치

홈 공단소개 경영목표


경영목표

아름다운 자연과 쾌적한 여가생활 가평시설관리공단이 함께함니다.


가치·전략체계

미션 : 최고의 시설운영으로 군민의 편익과 복리증진에 기여
비전 : 고객감동과 사회적 책임을 선도하는 혁신성장 공기업
핵심가치 : 고객감동, 혁신성장, 효율경영
경영목표 : 내·외부 고객만족도 1위, 혁신정책 적극이행, 업무효율 10% 향상
전략목표 : 미래 고객가치 실현, 지속가능한 경영혁신, 성장기반 조직문화 구축, 경영의 효율성 제고
전략과제1 : 고객맞춤 서비스 확대 / 지역 공익 실현 / 구성원 만족도 제고
전략과제2 : 재무건전성 개선 / 기반사업 안정성 확보 / ESG 가치 확산
전략과제3 : 미래 성장동력 개발 / 직무역량 강화 / 소통과 화합 문화 구축
전략과제4 : 재난안전관리 선진화 / 조직운영 합리화 / 업무시스템 고도화
실행과제1 : 고객중심 경영체계 구축 / 고객맞춤 소통 확대 / 지역사회 지원체계 효율화 / 지역경제 활성화 지원 강화 / 맞춤형 복지제도 확대 / 인사평가 만족도 개선
실행과제2 : 예산관리 적정성 확보 / 재무관리의 효율화 / 시설관리 시스템 효율화 / 시설관리 전문인력 양성 / 윤리·인권경영 시스템 고도화 / 친환경 경영시스템 구축 / 상생협의체 구축 및 활성화
실행과제3 : 신규사업 개발역량 강화 / 기존시설 운영 다각화 / 직무중심 인사체계 확립 / 직무전문교육 체계화 / 내부 소통 활성화 / 노사 공동 참여활동 확대
실행과제4 : 디지털 재난관리체계 구축 / 안전관리 전문역량 강화 / 인력운영 적정성 제고 / 성과관리체계 고도화 / 디지털플랫품 기반 업무혁신 / 기록물관리 시스템 고도화

경영 로드맵

2024~2025년 : STEP 1 - 변화기 -
변화관리 Change Management
‘성장’을 위한 변화 추구
경영의 효율성 제고
2026년~2027년 : STEP 2 - 성장기 -
성장관리 Growth Management
‘성과’를 향한 성장 지향
성장기반 조직문화 구축 지속가능한 경영혁신
2028년~ : STEP 3 - 선도기 -
성과관리 Performance Management
미래 고객가치 실현